X.D 글로벌 '소녀전선' 국내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22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글로벌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녀전선'의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신규 기능 및 전술인형 업데이트 등을 진행한다.
 
'소녀전선'의 전술인형과 함께 사진을, 증강현실 기술 도입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녀전선'에 증강현실 기술이 도입되었다. 이제 유저들은 자신이 보유한 인형들과 코스튬을 설정하여 증강현실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남다른 애정 혹은 사연이 있는 인형들과 사진을 통해 추억을 남김으로써 유저들이 즐길만한 새로운 컨텐츠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X.D. 글로벌은 '소녀전선'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증강현실 사진 기능을 이용한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의 상품으로는 '소녀전선'의 인기 굿즈와 인게임 보석, 기프트 카드, 상금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소녀전선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산탄총 전술인형 출시, 제조 확률UP 이벤트 동시진행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산탄총 전술인형이 추가되었다.  X.D. 글로벌은 업데이트 이후 중형제조 시, 3기의 신규 산탄총 전술인형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전역 이벤트 '큐브작전 PLUS' 다음주 오픈

 



 

X.D. 글로벌은 '소녀전선'의 새로운 대규모 이벤트 '큐브작전 PLUS'를 다음주에 오픈할 예정이다. AR소대와 404소대의 외전 스토리를 담은 '큐브작전 PLUS'는 작년 여름에 진행되었던 비교적 낮은 난이도의 CUBE 이벤트의 복각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신규 유저들 또한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X.D. 글로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Five-seveN', 'OTS-14', 'RPD', 'PSG-1', 'SPP1' 등 다양한 한정 전술인형과 각종 전용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