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日 '원더페스티벌 2018' 겨울, 페그오에서 시작해 페그오로 끝났다 -#1

등록일 2018년03월02일 17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2월 日 치바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원더 페스티벌 2018년 겨울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원더 페스티벌은 일본 최대 피규어 전시회로 일본은 물론 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신작 피규어를 직접 확인하려는 콜렉터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행사. 기자 역시 피규어 애호가의 한 사람으로, 평소 도쿄게임쇼 취재를 위해 방문하던 마쿠하리 메세를 찾았습니다.

행사장은 기업부스, 개인딜러들의 부스, 18금 부스 등으로 나뉘어 있는데 어딜 가나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기업부스의 신작 피규어와 인기 원형사가 연 개인 부스는 긴 줄이 늘어서 순서대로 사진을 찍어야 할 정도인데, 길게는 30분~1시간까지 기다려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이번 원더 페스티벌 2018 겨울행사에서는 무엇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중심으로 한 '페이트' 시리즈 피규어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기업부스 뿐만 아니라 개인딜러들의 부스에도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작 피규어가 대거 출품되어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대세감(?)을 느끼게 해 주더군요.

이번 원더 페스티벌에서 확인한 페이트 관련 신작 피규어 및 제작 예정 피규어들의 전시물들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