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모티: 더 무비' 표정부자 '진' 자기소개 영상 전격 공개

2017년07월14일 10시1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모험을 그린 '이모티: 더 무비[감독: 토니 레온디스 주연: T.J. 밀러, 제임스 코든, 안나 페리스, 패트릭 스튜어트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다양한 표정이 가능한 주인공 '진'의 매력이 담긴 자기소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이모티: 더 무비'는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이 살고 있는 또 다른 세상 '텍스토폴리스'에 찾아온 거대한 위기를 막아내기 위해 이모티 절친 3총사인 '진', '하이파이브', '핵키 브레이크'가 펼치는 스마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누구에게나 친근한 이모티들이 살고 있는 '텍스토폴리스'에선 1인 1표정이 원칙이지만 이모티 '진'은 그 원칙이 빗겨나간 유별난 캐릭터. 이번 공개된 자기소개 영상에서 '진'은 자신이 맡은 표정을 완벽하게 해야 하는 이모티들 사이에서 스펙터클한 표정변화로 다채로운 감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만사에 무미건조한 '뭐-' 표정을 맡고 있는 '진'은 웃음과 울음 등 다양한 표정으로 이모티들을 놀라게 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주인공 '알렉스'의 선택에 “괜찮아, 할 수 있어”라고 말하며 감정조절을 해내려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긴장감까지 더한다. 또한 표정을 수행하는 도중 결국 참지 못하고 표정 부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는 '진'의 표정은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업무 수행을 실패하고 난 뒤 '진'은 완벽하게 해낼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말하지만 이내 다시 떨리는 표정을 짓는다. “그 표정을 하기엔 네가 너무 잘생겼구나”라는 엄마의 말은 예측할 수 없는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진'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표정부자 '진'의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모티: 더 무비'는 오는 8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