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공: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
키시모토 마사시의 대표작 'NARUTO -나루토-(이하 나루토)'의 새로운 극장판 제목이 'BORUTO-NARUTO THE MOVIE-(이하 보루토 더 무비)'로 결정됐으며 이와 동시에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보루토 더 무비는 원작 만화 나루토에 등장한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를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극장판 최신작으로 오는 8월 7일 일본 개봉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ダッセェな、火影(クソオヤジ)' 우리 말로 하자면 '구려, 호카게(망할 아빠)'라는 멘트와 함께 분홍색 나무 판자를 X자로 박아 사진을 일부 가린 나루토의 포스터(7대 호카게를 두른 사람이 나루토) 앞에서 보루토가 커다란 스패너를 들고 서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와 함께 보루토 더 무비(http://boruto-movie.com/)의 공식 홈페이지도 이번 포스터 공개와 더불어 개편됐다.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공식 포스터에서와 같이 7대 호카게 망토를 두른 나루토의 뒷모습과 커다란 스패너를 들고 서있는 보루토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특히 나루토가 두른 7대 호카게 망토가 펄럭이는 모습을 표현해 원작 팬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보루토 더 무비 개봉에 앞서 오는 4월 27일 발매되는 '주간 소년 점프' 22/23 합병호에서는 나루토의 외전 'NARUTO- 나루토 - 외전 7대 호카게과 진홍색 꽃 가지 달'이 연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