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 – 글로벌' 기념 한국 현장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6년01월30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연례 대규모 행사인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 – 글로벌’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양일간 서울에서 특별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열린송현 녹지광장’과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각 장소에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교류 공간이 마련되어 ‘Go Tour’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

 

먼저 메인 허브인 ‘열린송현 녹지광장’ 현장에서는 유저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트레이너 배틀 & 레이드배틀 존’ 및 자유로운 소통 공간인 ‘커뮤니티 허브’ 등 트레이너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 꾸며진다.

 

함께 운영되는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은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게임을 쉽게 익힐 수 있는 ‘튜토리얼 존’과 방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중심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 – 글로벌’을 맞이해 “Pokémon GO”에서 메가진화 포켓몬 ‘메가우츠보트’와 ‘메가칼라마네로’가 최초로 등장한다.

 

트레이너들은 2월 28일 ‘메가우츠보트’, 3월 1일 ‘메가칼라마네로’가 등장하는 메가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레이드 현장 참여 시에는 포켓몬을 잡은 시기가 기록된 기념 배경이나 ‘포켓몬스터 X’, ‘포켓몬스터 Y’ 및 메가진화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배경을 획득할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2월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다른 지방을 테마로 한 사전 이벤트 ‘칼로스로의 길’이 진행되며, 메가진화 모티브의 스페셜 배경이 있는 ‘루카리오’ 및 ‘GO Tour 2026 티셔츠’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신규 ‘GO패스’가 도입되어 트레이너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