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제로 ~붉은 나비~ REMAKE' 3월 5일에 체험판 배포 결정

등록일 2026년01월29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KOEI TECMO GAMES의 일본풍 호러 어드벤처 게임 『제로 ~붉은 나비~ REMAKE』(Nintendo Switch™ 2/PlayStation®5/Xbox Series X|S/Steam®)와 관련하여 본작의 체험판을 3월 5일(목)에 배포할 것을 밝혔다.


또한 일본을 배경으로 한 사이콜로지컬 호러 『SILENT HILL f』와의 상호 컬래버레이션이 결정되었으며, 게임의 최신 정보, Tsuki Amano 씨의 악곡을 사용한 게임 소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SILENT HILL f』와의 상호 컬래버레이션 결정
 



전 세계에서 누적 판매 수 1,300만 장 이상을 기록한 사이콜로지컬 호러 『SILENT HILL』 시리즈의 최신작 『SILENT HILL f』와의 상호 컬래버레이션이 결정되었다.
추후 배포되는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해 컬래버 의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3월 5일(목)에 체험판 배포 결정
『제로 ~붉은 나비~ REMAKE』의 체험판이 닌텐도 e숍, PlayStation™Store, Microsoft Store, Steam®에서 3월 5일(목)에 배포될 예정이다. 체험판에서는 게임 초반부를 즐길 수 있으며, 제품판에도 저장 데이터의 인계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더욱 깊어진 「붉은 나비」의 세계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엔딩이 추가되었으며, 등장인물들의 배경을 깊이 알 수 있는 사이드 스토리와 신규 지역도 추가되었다.

 

새로운 엔딩 추가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엔딩에서는 Tsuki Amano 씨가 새로 작곡한 악곡이 사용되었다.

 











 

사이드 스토리
탐색 중 아이템 「깨진 영석」을 입수하면 등장인물의 사이드 스토리가 개방된다. 사이드 스토리에서는 지금까지 다루지 않았던 등장인물들의 과거 에피소드가 그려져 있으며, 「붉은 나비」의 세계를 더욱 깊이 알 수 있다.

 





 

신규 지역 「음총」
대나무 숲에 둘러싸인 지역. 밧줄로 단단히 묶인 무덤이 자리잡고 있다.

 





 

신규 지역 「영화당」
촛불에 둘러싸인 불당. 끈으로 연결된 쌍둥이 조각상이 중앙에 안치되어 있다.
 





 

흉악해지는 원령들
「우화」
전투 중 원령이 「우화」하여 더욱 흉악해지는 경우가 있다. 「우화」한 원령은 붉은 원념에 휩싸여 체력이 회복되고, 공격 빈도가 증가하며, 공격도 더욱 강력해진다. 일정 대미지를 주면 「우화」가 벗겨지며 페이탈 타임이 발생한다. 「우화」하기 전에 원령을 격퇴하면 흉악해지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진화한 「사영기」
「사영기」의 강화
탐색 중 아이템 「염주」를 입수하는 경우가 있다. 「염주」를 사용하면 「사영기」 및 각 필터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사영기 강화에는 포커스 포인트 수를 늘리거나 장전 속도를 빠르게 하는 등 다양한 강화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템 「공주」를 사용하면 강화 상태를 초기화할 수 있으며, 강화에 사용한 아이템은 모두 되돌아온다.

 





 

특수 촬영
「사영기」의 필터에는 일반 촬영 외에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촬영」이 있다. 각 필터마다 특징적인 효과가 있어, 원령의 움직임을 봉쇄하거나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등 상황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원령을 포착하기 어려울 때는 「특수 촬영」으로 행동을 봉쇄하면서 촬영 기회를 노리자.

 

영시 필터: 특수 촬영 「암」
촬영한 상대의 시야를 빼앗을 수 있다. 상대가 이쪽을 놓치고 있을 때 도망치는 것도 가능하다.

 





 

조사 필터: 특수 촬영 「멸」
영력을 주입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버튼을 길게 누를수록 촬영의 위력이 강해진다.

 



추가 신규 기능
신규 요소 「쌍둥이 인형」
재앙으로부터의 수호신으로서 마을 곳곳에 쌍둥이 무녀를 본뜬 「쌍둥이 인형」이 놓여 있다. 두 개의 인형이 동시에 화면에 비친 상태로 촬영하면, 인형에 담긴 마음을 공양할 수 있다. 「쌍둥이 인형」을 공양한 수에 따라 포인트 교환에서 교환 가능한 물건의 종류가 늘어난다.

 





 

신규 요소 「포토 모드」
게임 중 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모드」를 탑재. 게임 내에서 무서운 장면 등을 프레임이나 스티커, 화면 효과 등으로 연출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어쩌면 예상치 못한 심령 사진이 찍힐지도 모른다.
 





 

『제로 ~붉은 나비~ REMAKE』
본 작품은 2003년에 발매된 「제로」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 『제로 ~붉은 나비~』를 풀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령이 떠도는 폐촌에 발을 들인 쌍둥이 자매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비추고 봉인하는 카메라 「사영기」"를 사용하여 원령들과 맞서 싸우며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는 일본풍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토리
쌍둥이 자매 「아마쿠라 미오」와 「아마쿠라 마유」는 추억이 깃든 계곡을 방문했다. 곧 이 일대는 댐으로 인해 물에 잠기게 된다…

 

미오가 추억에 잠겨 있을 무렵, 언니인 마유는 날아온 붉은 나비를 쫓다가 「지도에서 사라진 마을」로 이끌리게 된다.

 

그곳은 의식에서 도망친 쌍둥이를 찾아 헤매는 원령들이 들끓는, 영원히 밤이 끝나지 않는 마을이었다.


미오는 마유를 찾아내 마을에서 탈출하려 하지만, 그 행동은 알게 모르게 과거의 비극을 되풀이하게 된다.

 

그리고 미오는 마을의 가장 깊숙한 곳에서 "봐서는 안 되는 금단의 의식"의 진실에 다가서게 되는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