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모바일게임 신작 '팰몬: 서바이벌' 정식 출시

등록일 2026년01월21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릴리스게임스의 신작 모바일게임 ‘팰몬: 서바이벌’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팰몬: 서바이벌’은 몬스터 수집과 전투, 생존, 경영 시뮬레이션 요소를 결합한 몬스터 포획 서바이벌 게임이다. 이용자는 신비로운 생물 ‘팰몬’이 가득한 판타지 대륙 ‘팔란티스’에서 생존을 도모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팰몬 아일랜드’를 구축하며 모험을 이어가게 된다.

 

게임은 세로 화면과 고정 시점, 간소화된 조작 방식을 채택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됐다. 전투 시스템 역시 차별화를 꾀했다. 최대 다섯 마리의 팰몬을 동시에 편성할 수 있으며, 배치 방식과 스킬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적 전개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만의 팰몬 부대를 구성하며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캠프와 경영 요소는 단순 반복 노동이 아닌 운영과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포획한 팰몬에게 농사, 채집, 가공, 생산 등의 역할을 부여하고, 속성별로 특화된 자동화 생산 라인을 구축해 자원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복잡한 자원 관리는 팰몬에게 맡기고, 이용자는 전략과 성장에 집중하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유전자 번식 시스템을 통해 서로 다른 팰몬을 교배하고, 보다 강력한 특성과 옵션을 지닌 팰몬을 육성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자신만의 고유한 팰몬 군단을 완성해 나가는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릴리스게임스(Lilith games)의 퍼블리싱으로 국내 상륙한 ‘팰몬: 서바이벌’은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팰몬 알 100개’를 무료로 받아, 초반 수집과 성장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