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시라노' 추가 예고

2025년12월23일 17시1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가 23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2026년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추가될 예정이다. 공개된 PV를 통해 복수를 다짐한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 '시라노 번스타인'이 여정의 시작을 내딛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26년 1월 13일 점검 전까지 '시라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와 '전용 스킨', '원작 프로필 및 테두리', '타이틀', '전용 방주 로비', '전용 방어구'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혜택 상품이 오픈됐다.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다이커스 록우드'는 지난 5월 진행된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2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부로바 옵티마'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쿤 그리어'와 '아이린 사르데스', '이루스' 세 종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 발현 트리가 추가 됐으며, 메인 스토리 41~42장에 '하드 모드'가 더해졌다. 이 밖에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3을 시작했다.

 

2026년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를 무료로 획득하는 한편 해당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충분히 획득해 최대 6성까지 육성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통해 '다이커스 록우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접속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는 '2026년도 창모와 함께 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비롯한 '환영의 사념체', '마장기 티켓', '지역조사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선물 패스'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소환권 30장'과 '프로필', '개조석' 등의 보상이 제공되며,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 SD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테일즈샵 신작 '사랑...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
판 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에 1.1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아...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신규 전설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