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칼리’ 포함 겨울 1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12월19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칼리’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에 등장한 ‘칼리’는 특유의 매력인 기동성은 살리면서도 이동 스킬과 공격 스킬을 분리해 더욱 호쾌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칼리’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출석, 특정 레벨 달성, 콘텐츠 스텝업 등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에서 ‘극한 성장의 비약’, ‘군단장 전리품 선택 상자’, ‘어센틱심볼 던전 입장권’, ‘칼리 대미지 스킨’, ‘앱실론 친위대 세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0레벨까지의 성장 동선을 전면 개편하고 소요 시간을 단축한다. 이로써 초반 육성 과정에서 이용 편의성을 높여 오직 성장에 초점을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버닝 등의 이벤트 없이도 언제든 빠른 속도로 2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2026년 2월 11일까지 ‘칼리’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본 투 V’ 캐릭터로 지정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로 전용 맵 미션 달성 시 약 30분 만에 2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 투 V’ 캐릭터로 200레벨 달성 시 250레벨까지 1+4 레벨업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 부스터’가 함께 주어진다.

 

더불어 2026년 1월 14일까지 5차 전직을 완료한 2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동일 직업군 내 자유전직을 지원한다. 자유전직 적용 후에도 가방 및 창고 보관 아이템, 하이퍼 스탯 및 HEXA 스탯, 적용 중인 버닝 및 직업 공용 스킬 등은 유지한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와 맵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한다. ‘네트의 피라미드’는 난이도를 통합하고 싱글 모드로 변경한다. 길라잡이 콘텐츠는 캐릭터 단위의 ‘레벨 가이드’로 개편한다.

 

이 밖에도 2026년 3월 18일까지 아에르 지역 테마의 ‘아에르 별과 바람의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플레이 미션, 일일 원정대 보스 처치 미션, ‘바람길 구조대’ 미니게임 등에서 경험치와 ‘별바람 코인’을 제공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