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카오스W'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와 온보딩 계약 체결

등록일 2025년12월18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가 크로쓰와 손잡고,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게임 서비스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서비스 예정인 자사 모바일 MMORPG ‘카오스W’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와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밸로프는 이번 협력을 기반으로 카오스W의 전략성과 새롭게 개발 중인 강력한 경제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카오스W가 온보딩 계약을 체결한 크로쓰는 넥써쓰(NEXUS)가 제공하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기반으로 ▲토크노믹스 ▲결제 시스템 ▲커뮤니티 등 핵심 구조를 강화하고, 나아가 플랫폼 생태계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

 

밸로프는 이번 온보딩을 통해 카오스W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 경제 시스템과 콘텐츠 순환 구조를 구현할 계획이다. 온보딩 대상인 ‘카오스W’는 카오스 IP를 기반으로 한 전략형 MMORPG로, 론칭 당시 사전예약 60만 돌파, 구글 플레이 매출 톱10 진입 등 흥행 성과를 기록하며 IP 파워를 입증했다.

 

밸로프 관계자는 “카오스W는 전략성과 IP 경쟁력을 갖춘 게임으로, 크로쓰 플랫폼과의 결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반 게임 생태계 확장에 적극 나서, 차세대 게임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