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나인, '아우터플레인'에 '그노시아 달리아' 복각과 함께 신규 한정 동료 '삼장법사 아메'도 추가

등록일 2025년12월16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이저나인(대표 박성태)이 브이에이게임즈(VAGAMES, 대표 손범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전략형 이세계 RPG '아우터플레인(OUTERPLANE)'에이 신규 한정 동료 '삼장법사 아메'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삼장법사 아메'는 적에게 고정 피해와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동시에, 자신과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한정 동료로, 뒤틀린 세계선을 구하기 위해 등장한다. '삼장법사 아메'는 12월 3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 동료 '그노시스 달리아'도 복각한다. '그노시스 달리아' 픽업 이벤트는 2026년 1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어, 기간 내 다시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이벤트 스토리이자 이벤트 던전인 '역전 세계의 삼장법사'가 오픈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험 시즌1 노멀 3-5 클리어 시 참여 가능하며, 붕괴된 세계선에서 아메가 번뇌에서 태어난 네 명의 분신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이벤트 상점은 2026년 1월 20일까지 운영되며,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상점만 이용할 수 있다.

 

연말 시즌을 맞춘 인게임 이벤트도 대거 진행된다. 12월 30일 점검 전까지 '아메의 일일 미션 & 가위바위보 승부!'를 통해 이벤트 코인을 획득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골드 리워드 보드'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골드 리워드 보드는 총 50개 노드, 총 2000만 골드 보상으로 구성되며, 모험 하드·이벤트 던전 하드·특별의뢰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전용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그노시스 달리아' 코스튬을 핵심 보상으로 포함한 배틀패스가 시작되며, 유료 구매 시 ★3 동료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콘텐츠로는 '엘레멘탈 타워'의 빛의 탑과 어둠의 탑이 개방되어 각각 50층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골드와 특별 영입 티켓(이벤트), 진화석 등 1회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료/무료 에테르의 구분 표기, 공략 정보 고도화(추천 동료, 최근 클리어 팀, 보스 패턴), 스킬 강화 화면에서 교본 아이콘을 통한 합성 화면 이동 등 편의성 개선이 적용된다.

 

메이저나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부 이도암 본부장은 "이번 67차 업데이트는 연말 시즌에 맞춰 신규 한정 동료 '삼장법사 아메'의 전투 재미와 이벤트 스토리 몰입을 동시에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복각 동료 '그노시스 달리아'와 크리스마스 리워드 보드, 배틀패스, 신규 엘레멘탈 타워 등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이 '아우터플레인'을 더 오래, 더 깊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