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신규 오픈월드 스팀펑크 RPG ‘더 갓 슬레이어’ 예고편 전격 공개

2025년12월05일 15시3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수백만 장 판매를 기록한 ‘마이 타임(My Time)’ 시리즈를 개발한 중국 충칭을 연고지로 두는 인디 스튜디오, ‘파테아 게임즈(Pathea Games)’는 5일 3인칭 스팀펑크 판타지 RPG 신작 ‘더 갓 슬레이어(The God Slayer)’의 최신 CGI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으며, 추후 PC 및 PS5, 그리고 Xbox 플랫폼으로 출시할 것을 밝혔다.

 

먼 옛날, 신과 같은 존재인 ‘천신(Celestials)’은 인간 세계와 그 안의 모든 생명체를 창조하고 설계했으며, 인간이 ‘Qi’라 불리는 강력한 힘을 길러내도록 하여 자신들의 영생을 유지하고자 했다.

 

그러나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면서 인간은 이 ‘기(Qi)’를 유려한 무술처럼 다루며 ‘불’, ‘물’, ‘땅’, ‘금속’, ‘나무’ 등 다양한 원소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신성한 힘을 감히 인간이 응용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한 ‘천신’은 단 하루 만에 가장 강력한 왕국을 무너뜨리고, 그곳의 ‘엘리멘서(Elemancer)’를 잔혹하게 토벌했다. 이 비극적인 사건은 후세에 ‘신들의 몰락(God Fall)’로 불리며 기억되었다.

 

'신들의 몰락’ 사태로 가족을 잃은 ‘엘리멘서’이자 주인공 ‘청(Cheng)’은 강력한 ‘원소’의 힘과 상실에서 비롯된 분노를 바탕으로 세상을 바꾸고, 먼저 쓰러진 이들에 대한 복수를 다짐한다.

 

플레이어는 ‘청’을 조종하며, ‘천신’의 억압에 맞서 저항군을 결집시키는 긴 여정에 나서게 된다.

 

디렉터 코멘트
‘더 갓 슬레이어’는 2023년 개최된 ‘차이나조이(ChinaJoy)’ 현장에서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차이나 히어로 프로젝트(China Hero Project)’ 일환으로 처음 공개된 이후 약 2년이 흘렀다.

 

‘파테아 게임즈’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Zifei Wu’는 개발사의 기존 대표작인 ‘마이 타임’ 시리즈와 비교할 때, ‘더 갓 슬레이어’는 테마적으로 큰 변화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오픈월드 RPG 개발 과정에서 쌓은 캐릭터성과 시스템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보다 어둡고 진지한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했으며, 이러한 변화의 핵심 요소가 바로 ‘원소’를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다.

 

 기존 작품들과 차별화된 어둡고 진지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는 보다 자유도 높은 RPG 플레이 스타일과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원소 전투’ 시스템, 거대한 수도 도시 탐험, 다양한 세력과의 관계 형성, 그리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임무 해결 방식 등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특징 01: 스팀펑크풍의 대도시에서 펼쳐지는 액션 활극
작중 배경인 ‘주(Zhou)’는 왕국의 수도이자 중심지로, 왕국의 기술 혁신이 집약된 대도시이면서 동양적 매력이 가미된 독특한 판타지 스팀펑크 세계를 자랑한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비행선, 증기선, 모노레일, 각종 증기 차량 등 다채로운 교통 수단을 경험하게 된다. 거대한 도시 속 극히 일부 상류층은 에어컨과 기계식 세탁기 등 문명의 혜택을 누리지만, 하층민들은 공업 기계가 내뿜는 고열과 그을음 속에서 고된 노동을 이어가며 어려운 삶을 살아간다.

 
게임의 특징 02: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원소 전투’    
물과 땅, 금속, 불을 조합해 강력한 공격과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러한 능력을 활용해 환경을 자유롭게 조작하거나, 전투에서 직접 활용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전투를 통해 적을 제압하고,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며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게임의 특징 03: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접근이 가능한 미션
‘더 갓 슬레이어’의 미션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적과 정면으로 맞서 싸우거나, 경비병을 매수할 수도 있다. 또한 원소 능력을 활용해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숨겨진 경로를 찾아 목표를 우회하는 등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의 특징 04: 복수극
흥미롭고 입체적인 캐릭터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가득한 복수극의 서사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동맹을 선택하고, 도시 전역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으며, 잔혹한 신들에게 맞서 정의를 세워야 한다.

 

‘더 갓 슬레이어’ PC버전은 현재 스팀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며, PS5와 Xbox 출시 및 비주얼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공식 디스코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그리고 엑스박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프렉탈 디자인 PC케이스 겨...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AGF 2025...
판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신규 캐...
블루포션 '에오스 블랙' 1.5주년 업데이트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