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버체리 '돈 스크림'에 헌티드 모드 추가한 '돈 스크림 투게더' 출시

등록일 2025년12월04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국의 게임 개발사 디지털 사이버체리(Digital Cybercherries)는 협동 공포 게임 ‘돈 스크림 투게더(DON’T SCREAM TOGETHER)’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돈 스크림 투게더’는 ‘돈 스크림(DON’T SCREAM)’의 확장판이다. 지난 10월 말 발표 이후 스팀 위시리스트 27만 건을 기록하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 게임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숲을 탐험하며 생존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는 마이크를 통해 소통하며 캠코더 배터리를 찾아야 한다. 마이크가 미세한 소리까지 감지하므로 플레이어는 목소리를 낮춰야 하며, 누구든 비명을 지르면 게임은 즉시 재시작된다.

 

이번 확장판에는 ‘헌티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 모드에서는 큰 소리를 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제외되는 대신 헌터로 변한다. 헌터가 된 플레이어는 근거리 음성 채팅을 활용해 남은 팀원을 추적하고 방해할 수 있다.

 

조 헨슨(Joe Henson) 디지털 사이버체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게임 발표 이후 짧은 기간에 쏟아진 엄청난 관심에 놀랐다”며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공포와 협동의 재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돈 스크림 투게더는 한국어를 포함해 17개 국어를 지원한다. 디지털 사이버체리는 출시를 기념해 11일까지 3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