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 PS5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12월03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절찬리 판매중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The Lord of The Rings: Return MoriaTM)’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Durin’s Folk)’ PS5 한국어판을 오늘(12월 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우론’의 몰락과 함께 치열했던 ‘반지 전쟁’이 끝나고 평화가 찾아오며 제4시대가 열린다. 이에 난쟁이들은 버려진 옛 고향이자 한때 위대한 왕국이었던 ‘모리아(크하잣둠)’로 귀환한다.

 

플레이어는 ‘모리아’의 새로운 군주로서 황폐해진 ‘크하잣둠’의 영광을 되살리는 중대한 임무를 맡게 된다. 본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NPC와 무역을 진행하며 왕국을 재건하고, 숨겨진 보물을 발굴하는 한편, 광산 깊숙이 잠들어 있는 비밀을 찾아 나서는 모험에 도전하게 된다.

 

게임의 특징
■확장 스토리: 최대 20시간 규모의 신규 스토리를 통해 ‘모리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NPC 모집: 건설, 전투, 채굴 등 왕국 재건에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할 다양한 NPC를 영입할 수 있다.
■새로운 장소: ‘안개산맥’ 외부를 비롯해, 모리아의 깊고 어두운 심연에 감춰진 비밀을 직접 확인하라.
■무역 콘텐츠: ‘모리아’에서 발굴한 귀중한 자원을 ‘안개산맥’ 너머의 다양한 물품과 교환할 수 있다.
■탐험 콘텐츠: 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하고, 상상도 못할 보상을 획득하라.
■새로운 위험: 확장된 세계만큼 강력한 적과 예상치 못한 위험이 플레이어와 ‘모리아’를 위협한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의 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