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크리스마스 팝업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 오픈

등록일 2025년12월01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셀은 ‘브롤스타즈(Brawl Stars)’ 크리스마스 팝업 행사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 굿즈샵을 정식 오픈하고 12월 한 달간 크리에이터 팬밋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오픈해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는 스타필드 하남 1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호텔 컨셉의 복합 체험 공간 ‘스노우텔’로 운영 중이다. 호텔 로비 콘셉트의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브롤러가 되어 몰입형 체험을 즐길 수 있고, 로비 복도에서는 여러 브롤러들이 머무는 객실 공간 안을 들여다볼 수도 있다.

 

크기가 11m에 달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에서는 브롤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스타 드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체험존에서는 7가지 3v3 모드를 요일별로 운영하며 평일은 현장 QR 예약, 주말 및 공휴일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12월 1일부터는 굿즈샵이 정식 오픈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브롤스타즈의 감성을 가득 담은 ‘브롤리마스’ 한정 굿즈부터 브롤스타즈와 커스터마이징 패션 브랜드 ‘꼴레(COLLER)’의 특별한 컬래버 굿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샵 방문객 전원에게는 크리스마스 랜덤 스킨 쿠폰이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당 전설 스타 드롭 1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굿즈샵 오픈을 기념해 12월 1일 밤 9시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홀릿’이 진행하는 그랜드 오픈 라이브 방송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팝업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주요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한편, 시청자들을 위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메리 브롤리마스 굿즈샵’ 판매 상품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10명에게는 랜덤 메탈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한 달간 브롤스타즈 크리에이터 팬밋업이 매주 열린다. 12월 5일은 홀릿, 12일은 겜브링, 19일은 테드가 함께하며, 이브 전날인 23일에는 밍모가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각 팬밋업은 일주일 전부터 오픈되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포토 타임과 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종료 후에는 크리에이터들이 굿즈샵의 깜짝 일일 판매원으로 등장해, 팬밋업에 참석하지 못한 일반 방문객들도 크리에이터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슈퍼셀 관계자는 “스노우텔 굿즈샵 오픈으로 팬들이 브롤스타즈의 겨울 세계를 더 가까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브롤리마스 팬밋업도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정보는 브롤스타즈 공식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카페,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