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2차 베타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25년11월28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리프라인(GRYPHLINE)은 자사의 3D 전략 RPG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2차 베타 테스트를 PC, iOS,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테스트 신청자는 그리프라인 공식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자격 조회'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유저에게는 다운로드 안내가 포함된 별도 이메일이 발송되며 PlayStation®5 버전 베타 테스트는 동일한 콘텐츠로 오는 12월 1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컷신과 재구성된 스토리라인, 개편된 전투 시스템, 신규 탐험 지역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분기형 구조가 추가되어 서사적 몰입감을 높였으며, 동양적 미학과 미래적 분위기가 어우러진 신규 지역 ‘무릉’이 개방되어 다양한 탐험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6성 오퍼레이터 아델리아, 라스트 라이트, 포그라니치니크 등 총 9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등장한다.

 

전투 시스템도 콤보 스킬과 능력 개선, 보스전 개편 등 다양한 부분이 조정되어 플레이 방식이 더욱 풍성해졌다.

 

이와 함께 자동화 산업 단지(AIC)를 건설 및 확장하여 아이템을 제작하고 포토 모드, 팀원 안내, 탐지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이 대폭 확대됐다.

 

이 밖에 PC·모바일 간 데이터 연동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총 6개 언어가 지원된다. 테스트 종료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며, 종료 시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될 예정이다.

 

한편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인기 모바일게임 ‘명일방주’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프로젝트로, 탐험과 실시간 전투, 기지 건설 요소 등이 결합된 3D 전략 RPG다.

 

지난해 PC 기술 테스트와 올해 1월 1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발전된 핵심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Anime Expo, Japan Expo, Gamescom 등 글로벌 유명 게임쇼에서 소개돼 큰 주목을 받았다. 9월에 열린 애플 아이폰 17 Pro 발표회에서는 모바일 버전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현재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PlayStation®5,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2026년 초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