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플레이오, 앱스플라이어 'Engage Media Partner 2025' 공식 인증 획득

2025년11월26일 10시3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모바일게임 리워드 광고 플랫폼 ‘플레이오(Playio)’가 글로벌 마케팅 측정 및 분석 리더인 ‘앱스플라이어(AppsFlyer)’로부터 ‘Engage Media Partner 2025’ 배지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앱스플라이어는 매년 전 세계 미디어 파트너를 대상으로 트래픽 품질 점수, 공동 고객 수, 연동 수준, 제품 혁신 등 핵심 지표를 기준으로 엄격한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결과, 각 등급별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에게는 ‘공식 파트너 프로그램 배지’가 수여된다.

 

플레이오는 올해 ‘Engage’ 등급을 획득했다. 플레이오는 앞으로도 앱스플라이어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품질 트래픽과 부정 트래픽 방지 기술 고도화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플레이오(Playio)’는 게임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모바일게임 리워드 플랫폼으로, 게이머에게는 즐길수록 성장하고 보상을 얻는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사에는 높은 리텐션과 효율적인 유저 확보를 지원한다.

 

특히, ‘Best value for gamer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이용자 경험 품질과 광고 성과의 균형을 동시에 추구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왔다.

 

플레이오 관계자는 “리워드 매체는 그동안 볼륨 중심으로 평가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글로벌 수준의 품질 지표로 평가받는 시대”라며, “이번 앱스플라이어 인증은 플레이오가 단순히 볼륨 중심의 리워드 매체가 아닌 고품질 성과 중심의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이어 “앱스플라이어에게 공식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더 많은 국내외 게임사들이 플레이오를 통해 고품질의 성과가 보장되는 리워드 광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더코브, 레몬사운드 통해 게임 음악 공모전...
카카오, UN 주최 '기업과 인권 포럼' 참석...
플레이오, 앱스플라이어 'Engage Media Par...
리디 '제2회 대한민국 저작권 보호 대상' ...
슈퍼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브롤스타즈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유니슨, 세계 최대 블랙록 韓 해상풍력과 AI에 20조원 투자...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엔비디아 자율주행 협업... 현대차 2대...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