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5대5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2'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등록일 2025년11월21일 1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회사 우레에서 개발중인 신작 대전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2'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 2'는 5대5 실시간 온라인 축구 대전게임으로, 조이시티 대표 IP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카툰풍 아트 스타일을 계승하면서도 언리얼엔진5를 적용해 향상된 그래픽과 몰입감을 구현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과 전술적 역할을 보유해 다양한 경기 흐름을 만들어내며,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캐릭터별 스토리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5에서 첫 공개되어 주목받았으며, Xbox Game Pass 'Day 1' 타이틀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2026년 1월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한 매치 안정성, 캐릭터 밸런스, 조작감 등 핵심 게임성을 검증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확보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 2026년 상반기 Xbox Series X|S와 PS5 플랫폼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조이시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유튜브를 통해서는 개발 PD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으며,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는 테스트 참가자 간 소통과 피드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풋볼 2' 비공개 테스트는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