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총 상금 100억 원 규모 '게임 챌린지' 공모전 개최

등록일 2025년07월25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작을 발굴하기 위해 ‘게임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100억 원 규모이며, 접수기간은 9월 15일까지다. 국내∙외 유망 개발사들에게 신작 게임의 글로벌 출시 기회를 제공하고, 성과에 따라 추가적인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그간 쌓아온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정작들의 글로벌 흥행을 도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롭게 마련된 별도의 사이트(게임 챌린지)를 통해 장르와 플랫폼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하나의 개발팀이 다수의 프로젝트를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간단하다. 참가신청서와 빌드 영상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참가작 중 1차 검토에 통과하면 게임 기획서와 실제 게임 빌드를 제출하면 된다. 빌드 심사 후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에 100만원이 주어지며 소프트 런칭, 글로벌 출시, 누적 다운로드 등 성과에 따라 최대 10억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공모전을 통해 최대 10개 프로젝트를 선정할 계획이다. 상세한 상금 내역은 게임 챌린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공모전을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를 갖춘 신작들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을 모바일, PC, 콘솔 등 여러 플랫폼으로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진출에 나서는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시작으로 메트로배니아 액션 RPG ‘페이탈 클로’,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 ‘파우팝매치’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