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극장판 45주년 기념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 국내 개봉

2025년07월16일 11시4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의 45주년 기념작이자 통산 44번째 작품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를 16일 국내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일본에서 지난 3월 개봉 후, 6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도라에몽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장기간 1위를 달성한 화제작이다. 누적 관객 378만 명, 흥행 수익 44억 엔(한화 약 412억 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는 중세 유럽의 그림 속 세계를 무대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환상의 보석 ‘아트리아 블루’를 찾아 떠나는 시공간 어드벤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상력과 역대급 액션으로 새로운 도라에몽 세계를 선보인다.

 

연출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 대모험 7인의 마법사’(2008)로 시리즈 최초 여성 감독에 이름을 올린 테라모토 유키요 감독이 12년 만에 다시 맡았으며, TV 시리즈에서 활약한 이토 사토시가 각본을 담당해 기대를 더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도라에몽 극장판은 일본에서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관객과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는 대원미디어가 수입하고 롯데컬처웍스(주)롯데시네마가 배급을 맡았다.

 

마이리얼트립, 베트남항공과 최대 30% 할인...
아이덴티티게임즈, 액션 MORPG '드래곤네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