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더핑크퐁컴퍼니, 아시아 최대 키즈 페스티벌 싱가포르 'K!DZ POP CON ASIA 2025' 참가

2025년06월12일 14시4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K!DZ POP CON ASIA 2025(이하 키즈 팝콘 아시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콘텐츠 기업 유일 공식 초청을 받은 참가이다.

 

'키즈 팝콘 아시아'는 디즈니, 니켈로디언, 크레욜라 등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키즈 패밀리 페스티벌이다. 2025년 행사는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려,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K콘텐츠 대표 주자로서 이번 행사에 참가해, 대표 IP '핑크퐁 아기상어'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로 15m, 높이 5m 규모의 슬라이드 어드벤처를 포함해 캐슬 트램펄린, 어드벤처 보트 등 총 14종의 놀이기구로 구성된 '핑크퐁 아기상어 바운스 원더랜드'부터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직접 등장하는 밋앤그릿(Meet & Greet)과 퍼레이드까지 마련된다. 이외에도 아기상어 컨셉 의상을 입고 참여하는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키즈 팝콘 아시아 공식 초청을 통해 싱가포르 현지 팬들은 물론, 글로벌 IP 산업 관계자와 직접 소통하며 아기상어 10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팬들이 더핑크퐁컴퍼니의 캐릭터 세계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국경과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 아기상어, 베베핀 등 인기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파급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2024년 싱가포르 현지 136개 맥도날드 지점과 협업한 My Happy Place' 캠페인은 해피밀 박스, 스토리북 판매 인기로 팝업 행사에만 방문객 2만1000명을 기록했으며, 팝업 테마파크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는 누적 방문객 4만명을 넘어 앵콜 운영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싱가포르 국립 예술극장 '에스플러네이드-베이 극장'에서의 뮤지컬 공연, '베이비샤크 펀 런 인 싱가포르' 러닝 행사 등으로 현지 접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올해 호텔 및 쇼핑몰과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사업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조승래-김승수 의원 및 게임 및 음악 관련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Football Manager 26'...
필립스, UHD 240Hz & FHD 480Hz 듀얼 모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1월 추천 타이틀 할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