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클래스 3종 리뉴얼 업데이트... 성능 및 전투 밸런스 조정

등록일 2025년04월30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 (S.U.N Classic)'에서 클래스 3종과 회원간 대전 콘텐츠(PVP) 콘텐츠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버서커, 발키리, 섀도우 클래스 3종의 리뉴얼이 진행되며, 각 클래스의 성능과 전투 밸런스가 조정된다.

 

버서커 클래스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더욱 강력해지며, 일부 스킬에 데미지를 체력으로 전환시키는 효과가 추가된다.

 

발키리 클래스의 경우 다수의 적을 상대할 수 있도록 스킬이 적용되는 개체 수가 증가하고, 서먼 스킬에 플레이어 능력치가 더 높게 부여되도록 상향된다.

 

섀도우 클래스는 유지력과 체력 흡수량이 변경된다. 단일 적을 대상으로 하는 일부 스킬이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형태로 변하고, 공격력이 없는 일부 스킬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로 상향된다.

 

리뉴얼 클래스 3종의 변화를 부담없이 체감해 볼 수 있도록, 해당 클래스 육성 회원들은 무료 스킬 초기화 아이템이 클래스별 2개씩 받을 수 있다.

 

기존 PVP 콘텐츠인 ‘거점 점령전’과 ‘골드 쟁탈전’도 리뉴얼 된다. 대전 방식이 팀당 5명으로 구성된 팀 대전으로 변경되고,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전투에 변수를 주는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대전 승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전사의 주화’를 사용해 PVP 전용 신규 펫과 대장군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 회원간 거래 가능 아이템군을 확장하는 등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동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