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이스포츠 '모노랩스'와 스폰서십 연장 체결

2024년04월26일 13시1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2023시즌부터 공식 스폰서로 함께한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 '모노랩스'와 연장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연장을 통해 모노랩스의 '공부할때먹는젤²(이하 공먹젤²)'’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LCK, 농심 레드포스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공먹젤² 제품들을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제공한다. ‘공먹젤²’은 몰입 향상에 도움이 되는 누트로픽과 체력 보충을 도와주는 아르기닌, 아연 등의 필수 영양소가 첨가된 모노랩스의 주력 상품이다. 

 

온라인에서는 농심 레드포스가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공먹젤²’ 브랜드가 삽입되며, SNS와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커뮤니티에서 다양하고 색다른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에 ‘공먹젤²’의 로고를 삽입함은 물론 농심 레드포스의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공먹젤²'을 입점하는 등 모노랩스와 농심 레드포스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는 제휴와 더불어 롤파크 등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모노랩스는 농심 레드포스 산하 교육 기관인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장학생 선발 및 건강 관리 케어서비스 등을 통해 e스포츠 인재 육성에 기여한다. 나아가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매년 e 스포츠 산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농심 레드포스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건강한 몰입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헬스케어 시장에서 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모노랩스와 2024년에도 동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게임에 몰입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공먹젤²’과 함께 팬분들에게 더 좋은 성적과 마케팅으로 보답하는 농심 레드포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모바일게임 강자 저력 보여준 넷마블, '뱀...
넥슨,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채용 설명...
2K-꼼파뇨 '보더랜드4' 협업 상품 '카이로...
세계 최고 개발자들 한국에 온다... 'G-CON...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