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현주 주연 영화 '봄날', 배우 박소진 참여...밀도 높고 현실감 있는 연기 선보인다

2022년03월30일 09시2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배우 박소진이 '봄날'에서 손현주(‘호성)의 맏딸은옥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배우 박소진이 영화 '봄날'에서 철부지 아빠호성의 철든 맏딸은옥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괴기맨숀'부터 드라마 '스토브리그',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그리고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맹활약중인 배우 박소진이 '봄날'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간다. 박소진이 맡은은옥역은 할아버지 장례식에서 오랜만에 만난 아빠호성을 못마땅해하고 부끄럽게 생각하는 맏딸이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호성과 티격태격하며 츤데레 부녀 케미를 발산하는은옥이지만 사실 아빠를 누구보다 걱정하는 인물로 이 시대의 진정한 ‘K-장녀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박소진은 밀도 높고 현실감 있게은옥을 표현해 캐릭터와의 일체를 예고한다. 박소진과츤츤부녀 케미를 발산한 손현주는박소진 배우가 야무지게 연기를 했다. 특히 까칠한 연기가 상당히 참신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차근차근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쌓아 온 박소진은 '봄날'을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박소진이 공감을 유발하는 K-장녀은옥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일 영화 '봄날' 4월 말 개봉 예정이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