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 기념, '드래곤 길들이기' CGV 4DX 단독 재개봉 확정

등록일 2019년01월02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을 기념하여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첫 편이 4DX CGV 단독 재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 당시에도 250만 관객을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던 '드래곤 길들이기'가 4DX와 만나 다시 한번 첫 모험의 짜릿한 스릴을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시리즈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4DX는 1월 17일 CGV 단독 재개봉 예정이다.
 

드래곤과 함께 비행을 하며 느꼈던 시리즈 첫 편의 짜릿함과 뭉클한 감동이 9년만에 다시금 4DX 스크린으로 구현되어 더욱 생생해진 울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된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드래곤을 잡아야만 하는 바이킹 '히컵'과 드래곤 나이트 퓨어리인 '투슬리스'의 첫만남과 첫모험이 담기며 시원한 플라잉 어드벤처를 보여주었다. 개봉 당시 3D 상영으로 호평을 받았던 '드래곤 길들이기'가 4DX의 모션 체어 효과와 만나 실감나는 드래곤 비행 장면과 드래곤 전투 장면을 기대케 한다. '드래곤 길들이기'에서 소심한 바이킹 '히컵'과 그의 친구 드래곤 '투슬리스'가 1편에서 보여주는 귀여운 모습에서 2019년 개봉하는 '드래곤 길들이기 3'에서는 어떻게 성장하였을 지도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편, '드래곤 길들이기 3'는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의 '히든월드'를 보여줄 예정으로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의 등장 또한 새롭게 시리즈를 접하게 되는 예비 관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로 1월 30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