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등록일 2018년12월27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극장판 헬로카봇'(총감독: 최신규)이 오는 2019년 1월 말,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새로운 카봇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극장판 헬로카봇'의 두 번째 시리즈가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겨울방학 극장가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 '헬로카봇'은 '내 옆에 멋지고 힘센 비밀친구가 변신로봇이라면?'이라는 설정으로 시작된 TV 애니메이션으로, 2014년부터 지난 2018년 10월까지 시즌 6, 180화 이상 방영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작품. 여기에 올 1월 시즌 4로 개막하는 뮤지컬 헬로카봇과 80여 종이 넘게 출시된 완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NO.1 인기 콘텐츠다. 지난 8월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역대급 오프닝 스코어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헬로카봇' 두 번째 시리즈의 부제는 '옴파로스 섬의 비밀'로 지구의 배꼽이라 불리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신비로운 섬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룡 시대가 배경이었던 전편에 이어, 이번에는 신비로운 섬을 배경으로 바다와 육지를 넘나드는 신나는 모험이 가득한 스토리를 통해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총감독: 최신규)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 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 보이는 사자, 맘모스, 버팔로, 상어, 공룡까지 거대한 맹수들의 모습은 과연 이 동물들이 어떤 멋진 변신 액션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나게 출발을 외치는 듯한 주인공 '차탄'의 모습과 “카봇과 함께하는 정글 대모험!”이라는 눈길을 끄는 카피는 지난 '공룡카봇'에 이어 이번엔 정글의 '동물카봇'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올 겨울방학 최고의 애니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변신로봇 어드벤처를 선사할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2019년 1월 말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