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신동범' 개봉 기념해 돌아온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예매 1위 눈길

2018년10월20일 16시41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11월 14일 '신비한 동물사전' 다음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개봉을 기념해 10월 24일 4DX로 개봉하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특히 신작 개봉작들을 모 두 제치고 4DX 33개관 개봉만으로도 예매 1위를 기록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11살 생일을 맞은 해리 포터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면서 겪는 흥미로운 일들을 그린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첫 편으로 국내에서도 2001년 개봉 당시 400만 명을 넘기며 높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상위권에 올라 결국 1위 자리까지 차지했다. 이번 4DX 개봉의 예매 관객 수가 6만여 명에 달하고 시간표만 열릴 때마다 곧바로 매진이 이뤄지고 있어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예매관객수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는 빗자루를 타고 날아갈 때의 바람 효과, 마법 지팡이를 쓸 때 에어샷 효과, 번개 효과 등 다양한 입체감 있는 효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주인공인 '뉴트'가 쓴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과서인 '신비한 동물사전'이 등장하는 바, J.K 롤링이 완성한 마법 세계의 연결고리를 확인하는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10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해리 포터'에 이은 J.K. 롤링의 새로운 마법 세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다. 마법 세계와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검은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음모를 막기 위한 뉴트의 활약을 통해 미래를 바꿀 마법의 시작을 전편의 뉴욕에서 파리라는 새로운 무대로 배경을 옮겨 더욱 커진 스케일로 선보인다.

'뉴트' 역의 에디 레드메인을 비롯해 캐서린 워터스톤, 댄 포글러, 앨덊??수돌 등 사총사가 돌아왔고, 세계적인 배우 주드 로가 '덤블도어'를, 조니 뎁이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 역을 맡았다. 전편에서 활약한 에즈라 밀러도 다시 등장하고 한국의 수현과 조 크라비츠, 칼럼 터너 등의 배우가 열연을 펼친다. 또한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과 새로운 신비한 동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신비한 동물사전'의 데이비드 예이츠가 연출하고 J.K. 롤링이 각본을 맡았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2018년 11월 14일 개봉한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