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과 팰월드가 만나면 이럴까? '벽람항로' 개발사 Manjuu 신작 액션 RPG '아주르 프로밀리아' 최초 공개

등록일 2024년03월21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벽람항로’의 개발한 중국의 게임 개발사 ‘Manjuu’가 신작 액션 PRG ‘아주르 프로밀리아’를 20일 깜짝 공개했다. 이 게임은 ‘종합진화’를 방향성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테마를 시도한다. 

 

이번 신작은 전작과 달리 호요버스의 ‘원신’으로 대표되는 게임은 캐릭터 수집 및 모험을 중심으로 하는 오픈월드 RPG로 제작됐다. 개발사가 직접 공개한 12분 분량의 플레이 영상 속에서는 게임 속 메인 스토리텔링 캐릭터인 ‘테라라’, ‘한요요’, ‘샬레 엔시스’를 중심으로 한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됐다. 

 








 

영상속 전투에서는 필드 보스라고 할 수 있는 ‘섀도우 블레이즈’, ‘팬텀플라이’, ‘스파이트호른’과의 전투가 담겨있다. 정확한 명칭이 설명되어 있지 않지만 몬스터는 일종의 가드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 게이지를 일정량 이상 파괴해 ‘Break’ 상태로 만들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저는 쿨타임을 가지는 3번의 회피 기술과 2개의 액티브 기술, 그리고 ‘키보’라고 불리는 일종의 수집형 펫을 조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키보는 최근 전세계적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은 ‘팰월드’의 제작 시스템과 같이 전투는 물론 게임 내 주요 하우징 콘텐츠에도 활용되며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이동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지도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모험 중 만나게 되는 장애물을 해결하는 등 게임 내 핵심 시스템으로 활용된다. 

 

공식적으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게임의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 ‘공각기동대’, ‘기동전사 건담00’,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등 수 많은 애니메이션 및 영화 음악제작에 참여한 거장 카와이 켄지와 ‘옥토패스 트래블러’, ‘벽람항로(애니메이션)’, ‘그랑블루 판타지(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등의 제작에 참여한 니시키 야스노리 등의 유명 작곡가와 협업해 게임을 제작중이다. 

 

현재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