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2023년03월22일 16시0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023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22일 오픈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시 코스튬 아이템, 신화 장비 도면 조각, 고급 카드 자판기 등의 보상이 담긴 사전예약 쿠폰을 문자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먼저 3월 29일 점검 후 적용될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의 4차 직업 '레인저' 정보를 공개했다. 스나이퍼에서 전직 가능한 레인저는 직업 전용 탈것인 울프를 소환할 수 있으며 울프 전용 스킬 등으로 전투의 몰입감을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4월 7일 점검 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의 서버 통합과 신규 서버 '니플헤임'을 선보인다. 서버 통합은 17개 서버 중 파티 콘텐츠 참여가 어려운 리디아, 토르, 로키, 알데바란, 발키리, 바포메트 서버를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서버 통합이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17개 서버를 최종적으로 4개의 서버로 통합, 신규 서버 '니플헤임'과 함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희수 팀장은 “유저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려오신 서버 통합, 4차 직업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2023년에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2023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