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크로노스' 판테온 서버 오픈

등록일 2023년03월16일 1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크로노스>가 16일 기간 한정 서버인 '판테온 서버'를 일주일 동안 오픈한다고 밝혔다.

 

<판테온 서버>는 유료 상품 90% 할인, 캐릭터 경험치 1500% 증가 등 일반 서버에서는 찾을 수 없는 혜택과 강력한 성장 지원 효과가 부여되며 아직 추가되지 않은 신규 콘텐츠 및 기능을 즐겨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서버이다.

 

<판테온 서버>에서 일반 서버보다 먼저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는 '보스 침공'으로 중요한 거점인 크로노스 성을 침공하는 위협적인 보스 몬스터를 유일한 대적자인 플레이어가 처치하는 서사를 품고 있으며, 게임 내적으로는 다른 유저와 파티를 맺거나, 홀로 침공을 저지하는 등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재미와 편의성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일괄 정렬]과 같이 서버 오픈 기간 동안 캐릭터 육성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울 신규 기능이 준비되어 있고, 일주일이라는 기간에 맞추어 기존의 모든 콘텐츠를 빠짐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공성전] 및 [진영전] 등의 진행 주기가 대폭 감소된 것 역시 중요점이다.

 

아울러 <판테온 서버>는 아이템 획득 확률 300% 증가, 제련 확률 증가 이외에도 게임에 흥미를 더할 혜택이 가득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밸로프 크로노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