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디랩스, 마린블루스와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3년01월30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디랩스는 '마린블루스(MARINE BLU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이치디랩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스타트업,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P&E, M2E,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메타버스, NFT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1세대 웹툰으로 불리는 마린블루스와 파트너십 체결을 기반으로 NFT(대체불가능토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해 3KM 생태계를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마린블루스는 1세대 웹툰으로 성게군, 불가사리군, 문어양, 소라양 등 다채로운 해양 캐릭터들이 등장해 일상을 소재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는 웹툰이다. 최근 마린블루스 대표 캐릭터들을 'PFP NFT'로 리부트하고 있다.

 

에이치디랩스는 2월 중 P&E(Play and Earn)게임 3KM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앤유소프트가 개발 및 출시해 흥행에 성공한 '삼국지 무한대전'을 P&E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기존에 출시돼있는 게임들과 달리 3D 그래픽 연출로 역동적이며 생동감이 넘친다.

 

더불어 약 375가지 NFT 영웅 및 다양한 아이템 출시와 GAMEFI 시스템 도입으로 플랫폼에서 NFT 마켓 플레이스, 스테이킹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면서 유저들의 수입을 보장한다. 지난 10일 3KM 삼국지 영웅 NFT 출시를 완료했다.

 

에이치디랩스 관계자는 “3KM NFT가 고퀄리티로 제작돼 첫 공개 당시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3KM이 단순한 P&E 프로젝트가 아닌만큼 이번 마린블루스와 파트너십 체결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NFT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