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빠른 성장 지원하는 '샷온라인' 스피드 점핑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9월22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캐릭터의 쾌속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9월 22일)부터 10월 19일까지 '샷온라인'에서 ‘스피드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열린 ‘스피드 점핑 이벤트’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캐릭터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데 효과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샷온라인’의 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두 차례에 걸쳐 ‘스피드 점핑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피드 점핑북1’과 ‘스피드 점핑북2’에 포함된 6단계의 성장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대량의 경험치 혜택으로 최대 1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할 수 있다.

 

이중 ‘스피드 점핑북2’는 게임 내 스페셜 제작소에서 ‘모든 조각 80개’와 ‘중급룬 250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소모하는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 지원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21레벨로 상승할 수 있는 ‘스피드 1Lv 지원 박스’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100Lv 점핑 상자’, ‘명품 스피드 클럽 8종’ 등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특히 21레벨에서 120레벨 구간의 신규 캐릭터는 모든 코스에서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다양한 경험치 혜택이 포함된 ‘버닝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일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경험치 10% 상승 혜택’과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 4장’ 등을 지급한다.

 

한편, 올해(2022년) 18주년을 맞은 ‘샷온라인’은 국내를 비롯해 스포츠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이용자 친화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게임 회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