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펀컴퍼니,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 CBT 종료

등록일 2022년06월24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의 CBT를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글플레이를 통해 모집한 선착순 5,000명 인원을 대상으로 CBT를 진행했다. CBT 기간 중 다수의 이용자가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특유의 콘텐츠에 대해 만족감을 보였으며, 실제로 커뮤니티에서 호평하는 글을 다양하게 남기기도 했다.


이와 함께 게임에 대한 애정으로 남긴 아쉬운 의견까지도 있었는데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이용자 의견을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하나하나 검토에 들어갔다. 검토 후 게임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요소라면 최대한 반영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려는 것이 현재 계획이다.


장항준 감독을 홍보모델로 앞세워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살아 숨 쉬는 삼국지 전장을 맛볼 수 있는 삼국지 SLG이다. 정해진 위치에 건물을 짓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건물을 배치하여 나만의 영지를 완성할 수 있으며, 판세를 가르는 진형과 조합, 실시간 병력 컨트롤을 통한 전투 개입, 대규모 연맹이 참여하는 공성전 등을 통해 다이나믹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실제 역사 속에서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시대상을 반영한 영지와 배경 등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을 느끼면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의 도시 주성 스킨(30일)’, ‘5급 자원 패키지’ 5개, ‘집현첩’ 5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전화번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일 명패(30일)’, 금화 300개, 집현첩 5개 등 총 5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주고, 2만 명을 달성할 경우 추첨으로 ‘LG 울트라 기어 QHD 게이밍 모니터 180Hz’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삼국지 더 다이나믹 CBT를 무사히 마쳤다”라며, “CBT 참여 이용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려고 한다. 직접 CBT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적극적인 의견을 부탁드리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