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패러럴 메트로놈' 레이드와 최초 성장 장비 '스피릿' 업데이트 실시

2022년06월22일 14시3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자사의 PC 액션 RPG 게임 '소울워커'에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 '패러럴 메트로놈'과 최초의 성장 장비인 '스피릿'을 업데이트한다고 오늘(22일) 발표했다.


이번 '패러럴 메트로놈'은 79 레벨의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한 최상위 전투 레이드다. 로스카의 신위가 사라지고 서부의 6구역에서 넘실거리는 데자이어 에너지로 인해 세계의 균형이 극악으로 맞지 않는 일이 지속되고, 다시 금색의 전조가 발생하여 이에 대응하기 위해 소울워커가 투입되는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자들은 '패러럴 메트로놈'에서 4인 파티 레이드와 솔로 플레이 중 취향에 맞게 공략할 수 있으며 이곳의 플레이를 통해 신규 장착 부위인 '스피릿'을 획득할 수 있다.


스피릿은 '소울워커' 역사상 처음으로 등장하는 성장 장비로, 성장 레벨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험치를 획득하여 성장시킬 수 있다. 단순히 성장하여 강화되는 것뿐만 아니라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아예 새로운 능력치가 추가되는 특화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더 다채로운 전투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라이언게임즈는 자신의 데미지 기여도를 확인할 수 있는 데미지 리포트 기능을 추가하는 한편, 스텔라 생일 코스튬과 6월 신규 코스튬으로 에프넬과 나비의 '음양의 기운' 코스튬과 '파자마 파티' 코스튬을 추가했다. 또 7월 중에 10 번째 신규 소울워커 '다나 오피니'와 신규 아카식 레코드인 5성 '비스타' 와 4성 '니아'를 추가할 계획이다.


성준희 '소울워커' PD는 "최고난도 던전과 새로운 성장형 장비인 '스피릿'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스피릿'을 통해 향후 훨씬 다채로운 전투 운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워커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소울워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