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크립토볼 Z on WEMIX' 11일부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크립토볼 Z on WEMIX'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지난 11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립토볼 Z on WEMIX'는 슈팅의 쾌감과 방치형의 편안함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안드로이드를 통해 출시됐으며, 영어를 비롯한 8종의 언어를 지원한다.

 

유저는 외계 세력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역할을 맡게 되며, 다양한 커맨더와 영웅을 수집해 치열하면서도 유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콘텐츠 보상과 드론 탐색을 통해 '영웅석' 을 획득하여 P2E 재화인 '헤르코(HERCO)'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커맨더를 NFT로 선보인다. 커맨더는 유니크한 외형 뿐만 아니라, 채굴 스킬 증가 및 SSR 히어로 획득 확률 증가 등 유저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3차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엔트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량 이상의 엔트리 포인트를 모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헤르코' 토큰을 지급한다. 그 중 엔트리 포인트 400점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대량의 '헤르코' 토큰 획득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크립토볼 Z on WEMIX'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