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윌라 '하트시그널' 천인우 '브레이킹 루틴' 오디오북 제작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윌라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상위 1% 스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천인우의 첫 책 '브레이킹 루틴'을 오디오북으로 제작했다.

 

'브레이킹 루틴'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채널A '하트시그널’과 MBC '아무튼, 출근’ 등에 출연해 준수한 외모와 상위 1% 고스펙으로 주목을 받은 천인우의 마인드셋과 습관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저자 천인우는 미국 버클리 대학교 4년 총장 장학생 선발, 페이스북 실리콘밸리 본사 입사, 뱅크샐러드 리더로 활동했다. 또한 하버드 스탠퍼드 MBA를 동시에 합격한 엄청난 이력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스펙만 보면 큰 어려움 없었을 것 같은 천인우가 탄탄대로를 걸을 수 있던 비결은 익숙한 환경과 성공이 보장된 안전지대를 깨고 나의 불확실성을 선택하는 삶의 방식에 있다. 이를 '브레이킹 루틴’이라고 부른다. 이 방식이 현재 그의 가치를 증명하는 스펙과 경쟁력으로 자리매김했다.

 

평소 습관화된 일상의 틀을 깨고 싶은 이, 바쁜 직장 생활에서의 시간 관리법을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브레이킹 루틴'은 최고의 교본이 될 전망이다. 윌라를 통해 제작된 오디오북으로 저자의 삶과 경험을 듣는 것만으로도 스스로 부족했던 의지와 용기가 저절로 샘솟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노력하면 성공한다’는 말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브레이킹 루틴' 통해 전하는 천인우의 말은 그 어떤 사람보다 신뢰가 높을 수밖에 없다. 그가 했던 노력의 과정을 통해 그 가치를 스스로 증명했기 때문”이라며 “많은 이가 성공적인 미래를 꿈꾸지만 의지의 부족으로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새로운 시작 앞에 서 있거나, 다시 한 번 도약을 꿈꾸는 이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구체적인 비결을 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윌라는 자기계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하고 있다. 엄남미 '기적의 1초 습관', 정재영의 '말투가 고민이라면 유재석처럼', 드로우앤드류 '럭키드로우', 데일 카네기 '자기 관리론', 애덤 그랜트의 '싱크 어게인', 조용민의 '언바운드' 등이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