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브릭' 추가 및 겨울 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11월24일 11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돌격수 캐릭터 '브릭'을 추가하고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꼬마돼지 삼형제 중 막내이자 '라이브러리 월드'의 건설사 대표라는 설정의 '브릭'은 삽을 무기로 전투 중 방벽을 생성하는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필드 장악 스킬을 활용해 상대방의 진입과 퇴로를 막는 등 다양한 전술을 응용할 수 있다. 
 
'브릭'은 '스매시 패스 시즌9: 돼지 홀로 집에'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 구매 시 신규 캐릭터 외에도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겨울을 맞아 '해피 윈터 주사위 이벤트'가 오는 12월 20일 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게임 내 도전과제를 수행해 획득한 주사위로 슈퍼 스페셜 상자와 퍼즐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보석, 코인 등의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20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1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