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2021 월드 파이널 결승 진출 핑크로이드와 딜리전트 "상금 받으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베풀겠다"

등록일 2021년11월13일 2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 워'의 올해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정하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 월드 파이널(이하 SWC2021 월드 파이널)이 금일(13일) 개최된 가운데 결승전에 오른 핑크로이드와 딜리전트가 짧은 인터뷰를 통해 이번 결승전에 오른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핑크로이드 결승전에 오른 소감은 어떠한가
SWC2021 월드 파이널 결승전에 오를꺼란 생각을 하지 못했다. EU컵도 물론이고 세컨베이비나 빅브이 같은 강적을 이기고 이 자리에 오른 것이 꿈만 같다.

 

딜리전트 선수는 2019년 이후 두 번째 도전이다. 결승전에 오른 소감이 궁금하다
2019년에 이루지 못한 목표를 달성하러 왔다고 생각한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결과를 가져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결승전에서 두 사람이 맞붙게 됐다. 각각 상대 선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말해달라

핑크로이드: 딜리전트 선수는 거대한 산처럼 느껴진다. 매우 힘든 경기겠지만 열심히 노력하겠다.

 

딜리전트 : 몇 달 전부터 대회를 준비하며 힘든 경쟁 상대라 생각했기 때문에 상대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준비했다.

 

핑크로이드 선수의 오라클이나 불 리치가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는데 딜리전트는 이 몬스터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가
지금 언급된 몬스터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옵션을 갖고 있는 선수라 대응을 위한 많은 준비를 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약 1억 원 상당의 상금을 받게 된다. 혹시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해봤나

핑크로이드: 만약에 우승해 상금을 수령한다면 제일 먼저 컴퓨터를 바꾸고 싶고 그 다음은 가족들과 외식을 하고 약 40명에게 베푼다 약속했기 때문에 그를 이행하겠다.

 

딜리전트: 나도 상금을 받게 되면 똑같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베풀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