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CFK 닌텐도 스위치 액션 게임 '브레인 멜트다운 - 인투 디스페어' 28일 출시 예정

2021년10월14일 13시1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CFK는 14일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Brain Meltdown - Into Despair'의 정식 발매일 발표와 함께 닌텐도 이숍 예약 판매, 공식 프로모션 무비 등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신작 'Brain Meltdown - Into Despair'는 한 플레이어가 양손으로 Joy-Con(L)로 한 개, Joy-Con(R)로 한 개 두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기는 다채로운 모험
본 작품은 손 그림 스타일로 그려진, 섬세하고 매력적인 그래픽과 분위기를 살리는 드라마틱한 배경 음악이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달리기, 점프하기, 웅크리기 등 심플한 조작으로 토끼와 여우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다양한 기믹이 가득한 스테이지
플레이어가 모험하는 스테이지는 캐릭터의 색상에 맞는 발판을 선택하여 이동해 나가는 스테이지, 한 캐릭터가 레버로 문을 열고 다른 캐릭터가 문으로 나가는 등 연계가 필요한 스테이지 등 각 스테이지마다 테마가 드러나는 특징적인 지형과 다양한 기믹이 준비되어 있다.

 



 

어렵지만 멈출 수 없는 절묘한 난이도
본 작품은 간단하면서도 심오한, 어렵지만 멈출 수 없는 절묘한 난이도가 특징으로, 자신만의 공략법을 찾아 극복해 나가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곳곳에 체크포인트를 지원하여 플레이어는 몇 번이라도 도전할 수 있으며, 게임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도록 'Easy', 'Normal', 'Hard' 등 난이도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준비되어 있어 같은 스테이지라도 난이도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 감각을 즐길 수 있다.

 



 

2인 협력 플레이 대응
이번에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판에서는 2인 로컬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여 혼자서 과감하게 도전하는 짜릿한 희열 뿐만 아니라, Joy-Con ™을 나누어 협력하거나 역할을 분담하는 등 친구나 가족과 함께 도전할 수도 있다. 

 



 

양손으로 두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독특한 컨셉의 게임 'Brain Meltdown - Into Despair'는 2021년 10월 28일(목)에 닌텐도 이숍과 한국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오늘(10월 14일, 목)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예약 판매 기간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 2 업...
스마일게이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
엔비디아, RTX AI로 '플럭스.1 콘텍스트' ...
넷이즈 정통 무협 RPG '연운(연운십육성)' ...
스타폴게임즈 '카오스 디펜스 머지?' 정식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