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제작지원

등록일 2021년10월13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제작지원 업체로 선정되었다. 

 

KBS 2TV 주말 저녁을 책임질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9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이세희 분)와 가족을 위해 책임감 있게 살아가는 '신사'(지현우 분)가 만나 펼치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자연, 가족, 사랑을 모토로 하는 실바니안패밀리, 그리고 반짝반짝 달님이를 비롯한 교육, 과학, 로봇까지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완구 문화를 펼치고 있는 토이트론이기에 가족드라마 제작 지원 업체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9월 25일(토) 첫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22.7%(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의 순항을 시작으로 4회에는 25.3%, 6회에는 27.5%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더불어 드라마 곳곳에서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복선처럼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실바니안 패밀리와 드라마 속 세 아이의 극 중 성향과 그 또래 아이들의 관심도에 맞는 다양한 토이트론의 완구가 노출되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토이트론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 토이트론만의 감성적인 완구들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가족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토이트론의 대표적인 키덜트 토이 ‘실바니안 패밀리’는 아이들 방뿐 아니라 극 중 여주인공 '박단단(이세희 분)', 남주인공 이영국(지현우 분)의 자녀 '이재니(최명빈 분)', '이세찬(유준서 분)','이세종(서우진 분)'의 방 전면에 적극 노출되며 행복한 가족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실바니안패밀리는 1985년 탄생하여 올해로 36주년을 맞이하는 대표적 하비 토이로 어린이 뿐 아니라 20대 이상 키덜트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대표적인 힐링 토이다. 

 

신사와 아가씨 속에 등장하는 토이트론의 완구는 남아, 여아, 유아, 아동, 키덜트까지 모두 만족하게 해줄 만큼 다양하다. 가족 드라마이니만큼 일반 가정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완구들을 실감 나게 노출하고 있으며, 토이트론은 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고 한다. 드라마를 보며 곳곳에 등장하는 토이트론의 완구를 찾으면 선물을 주는 방식의 ‘TV 속 토이트론 찾기’와 실바니안패밀리로 드라마 속 장면을 연출하는 ‘실바니안패밀리 화보콘테스트’ 같은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의 토이트론 대표 카페 ‘아이다움 카페’, 실바니안패밀리 공식 카페 ‘실바니안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마라 속에 등장하는 (주)토이트론 완구의 구매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완구전문점,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며, 토이트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