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빛의 계승자'에 신규 캐릭터 포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10월13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신규 아티팩트 등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번에 처음 등장하는 '샤미르'는 매력적인 춤사위를 가진 무희 콘셉트의 강력한 5성 캐릭터다. 불, 숲, 어둠 속성은 강력한 원거리 공격형으로, 물과 빛 속성은 회복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원거리 공격형은 적군 전체에 강한 피해를 입히고 고유 효과인 '출혈'을 사용해 추가 피해를 준다. 회복형은 적군에 '엘라'가 포함되어 있으면 대상의 패시브 스킬 발동을 저지하고 레이드 보스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어 전략적 활용성이 높다.

 

전설 등급의 신규 아티팩트 12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아티팩트 합성과 소환이 개선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아티팩트는 방어무시 확률에 저항성을 가지며, 광역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특히 지원형과 회복형 캐릭터에 유용하다. 기존에는 영웅 등급까지만 가능했던 합성이 전설 등급까지 확대되어 자신에게 적합한 아티팩트를 획득하는데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또한 아티팩트 소환 기능이 개선되어 영웅 등급의 아티팩트를 11회 소환하는 동안 전설 등급 아티팩트를 획득하지 못하면 12회차에서는 반드시 전설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15층으로 구성된 해당 던전에서는 신규 서번트인 샤미르를 포함해 15개의 캐릭터가 각 층 보스로 등장해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어둠 마벨 파편' '빛/어둠 샤미르 파편'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기회도 기존 이벤트 던전보다 3000회 더 많은 5000회까지 주어져 더욱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진다. 또 전체 유저에게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지급한다. 다음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소환석 4개'와 '아티팩트 소환석 3개'를 선물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