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투 포인트 캠퍼스' 2022년 발매 예고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SEGA Europe Ltd.와 Two Point Studios가 평단의 극찬을 받은 경영 시뮬레이션 '투 포인트 호스피털'의 후속작 '투 포인트 캠퍼스'를 2022년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동시 발매한다.

 



 

자신이 꿈꾸는 캠퍼스를 만들고, 학생들의 삶을 형성하고, 모든 관련 요소들을 직접 관리해 보자. 모든 재미는 여기서 시작된다.

 

'투 포인트 캠퍼스'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대학을 건설하고 경영하는 임무를 맡게 되며, 자신이 내리는 결정은 전부 대학에 등록한 학생들과 고용된 직원들의 삶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상 최초로 개발이 허용되는 멋진 부지에서 즐거운 교육을 시행하는 대학 시설을 직접 건설하고 환경을 조성해 보자. 간편한 건축 툴로 기숙사, 통로, 울타리 등을 건설할 수 있다.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은 게임 속 자금 사정을 제외하면 아무것도 없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투 포인트 카운티 사람들은 색다른 학문들을 중요하게 여긴다. 즉, 여러분의 학생들 역시 기사도 학과에서 고귀한 기사도에 대해 연구하는 등 별나고 다양하며 재미있는 수업을 듣는데 열광할 것이다. 중세에 관심이 없는 학생들이라면 미식학과에 들어가 초대형 피자나 파이처럼 쓸데없이 거대한 간식들을 만들 수도 있다.

 








 

하지만 대학은 이렇게 심각한 교육만 하는 곳이 아니라 인성 함양의 장이기도 하므로, 학생들의 개성을 검토하고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충족시켜 주어야 한다.

 

학생들에게 친구를 만들어 주고, 관계 형성을 도와주고, 일상적인 학부 활동뿐만 아니라 동아리, 학생회, 그리고 각종 체육 활동에도 균형적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자. 이 곳은 최고로 매력적인 대학교라 할 수 있다.

 

Two Point Studios의 공동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ary Carr는 “Two Point 시리즈의 훌륭한 커뮤니티 여러분이라면 '투 포인트 캠퍼스'에 추가되는 신규 요소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고, 새로 유입된 플레이어 여러분은 온갖 훌륭한 유머와 매력으로 가득한 별난 세계관 설정에 흥미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