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OW '원펀맨: 최강의 남자' 실시간 대전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직접 육성한 캐릭터를 조합해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PVP 전투가 가능해졌다. 이용자는 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특성 및 속성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부품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강화할 수도 있다. 캐릭터 레벨 52 달성, 보유 캐릭터 10명 이상 조건을 만족시킬 경우 참여 가능하다.

 

랭킹 매칭은 매일 2번씩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2시 30분과 20시에 1시간씩,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시간 30분씩 랭킹 매칭이 오픈된다. 랭킹 매칭은 점수에 따라 7개의 티어로 나뉘어 지며, 새로운 티어 달성 시 티어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매 시즌은 약 1개월 동안 진행되며, 시즌종료 후 결산을 통해 랭킹 매칭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티어에 따른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광고모델 ‘비’의 혜택 이벤트를 통해 광고모델 프로필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13일까지는 킹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 모델을 맡은 비가 자신의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게임을 알리는 중이다. 지난 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30초 분량의 운동편 영상을 올린 바 있다.

 

국내 양대 마켓 최고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서비스 순항 중인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히어로와 괴인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형 RPG이다. 게임 내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 수 있으며, 주인공의 통쾌한 한방과 높은 퀄리티의 원작 컷신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신규 콘텐츠 실시간 대전을 업데이트 했다”라며, “실시간 대전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라며, 광고 모델 비의 개인 SNS 채널에서도 재치넘치는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