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5월 4일까지 최대 90% 배급사 할인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배급사 할인 행사를 '스팀'에서 4월 30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하고, 전체 카탈로그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할인 행사와 함께 최근 발표한 '워핍스'와 '파르티잔1941:백인투배틀'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인기 타이틀인 '바로트라우마', '이라투스:로드 오브 더 데드' 및 '언레일드'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워핍스
데달릭의 최신 타이틀인 워핍스는 번거로운 마이크로 관리 없이 강력한 탈것들과 보병으로 구성된 군대를 구축할 수 있다. 적의 엔진을 무력화하고 다이내믹한 물리적 전투가 전쟁터에서 어떻게 폭발하는지 지켜보자. 워핍스는 현재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파르티잔 1941: 백 인투 배틀
플레이어는 나치의 적진 점령에 반대하는 용감한 저항군인 파르티잔을 플레이하며, 군인 및 민간인들을 고용해 방해 작전에서부터 독일 공급선에 대한 광범위한 공격까지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야 한다.  '파르티잔 1941 – 백 인투 배틀'은 두개의 새로운 게임모드,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시나리오 등, 계속 다시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도록 조정된 게임플레이와 피쳐로 메인 게임을 확장한다.

 

바로트라우마
공상과학 잠수함 심 게임 '바로트라우마'는 최대 16명의 플레이어가 목성의 달인 유로파 표면 아래 수중여행을 떠나는 게임이다. 그곳의 외계인 불가사의와 공포를 느끼며, 잠수함 시스템을 조종하고 외부적 위험과 내부적 위험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한다. 최신 업데이트 '임브레이스 더 어비스'는 월드 이벤트나 새로운 미션 타입을 포함하는 버려진 전초기지, 새로운 심연 몬스터나 수많은 삶의 질 업데이트, 플레이어 경험 개선등을 포함하는 새로운 캠페인 기능을 추가했다.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
고전 판타지 RPG를 뒤집으며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는 플레이어가 네크로맨서가 되어 그를 감금했던 자들에 대한 피비린내나는 복수의 여정을 돕는다. 게임 내 무료 업데이트로 늑대인간이 포함되었다.

 

언레일드!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 가능한 이 게임은 열차를 장애물이나 야생동물로 가득한 위험한 지역을 안전히 통과해 다음 목적지까지 도착하도록 가이드 해야한다. '언레일드!'에는 새로운 시간기반의 무한대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고 있으며 주간 챌린지 시드도 진행되고 있다. '언레일드!'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이용 가능하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2021년 배급사 할인행사는 스팀에서 4월 30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와 함께 스팀에서는 96시간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데달릭의 포트폴리오 하이라이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의 배급사 할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