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기기 전문 온라인 스토어 론칭

등록일 2021년04월30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IT, 디지털 전문 유통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로지텍(Logitech) 화상회의 솔루션을 전문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했다.

 

씨넥스존은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의 우수 리셀러인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을 한 눈에 비교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했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1인용 웹캠 외에도 회의실 규모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씨넥스존이 운영하는 로지텍 화상회의 공식 인증 스토어에서는 기업의 회의실 환경에 맞는 제품을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가로부터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데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넥스존의 장석주 기획마케팅팀 부장은 "2020년 발생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화상회의를 도입하고자 하는, 또는 더 나은 시스템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기업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기업의 필요에 따른 적절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화상회의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고객 가치 전달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기업 및 개인이 원격에 위치한 다른 사람과 효율적인 온라인 협업을 위한 화상회의를 진행할 때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로 구성된 일련의 시스템을 말한다.

 

로지텍은 기존의 다양한 화상회의 제품 라인업 외에 랠리 바, 랠리 바 미니 등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화상회의 솔루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