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첫 날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록일 2021년04월30일 09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의 실시간 전략 대전 신작인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출시 첫 날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

 

지난 29일 출시된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기대 신작으로, 서머너즈 워 특유의 뛰어난 전략성과 전투 액션성을 동시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출시에 앞서 28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백년전쟁은 서비스 오픈 전부터 이미 한국, 독일, 프랑스, 태국, 홍콩 등에서 애플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 대만 등 전통적인 빅마켓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신흥 성장 시장, 미국, 유럽 등 웨스턴 시장에서까지 높은 인기 순위와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과시했다. 이후 29일 서비스 오픈과 함께 전 세계에서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몰리며, 출시 첫 날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출시 첫 날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러시아 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세계 전역에서 고른 다운로드 수 및 DAU(일일이용자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백년전쟁은 이미 지난 24일 개최된 글로벌 인플루언서 100인 초청 사전 행사 'World 100 Invitational'을 통해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유저들에게까지 몰입감 높은 관전의 재미를 선사해, 글로벌 e스포츠로서의 성공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초반 인기 상승세를 발판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글로벌 유저들과 교류하며 전 세계 게임 시장에 백년전쟁 돌풍을 일으켜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전 세계 유저들과 반격과 역전이 몰아치는 실시간 대전 플레이의 묘미를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