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 'LIVE스코어' 운영사 사이넷과 업무제휴 체결

등록일 2021년04월08일 15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스포라이브(대표 김홍민)는 스포츠경기 데이터 제공 플랫폼 'LIVE스코어'를 운영하는 (주)사이넷(대표 김광묵)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LIVE스코어는 야구(KBO, MLB, NPB), 축구(K리그,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챔피언스리그, 아시아챔피언스리그 등), 농구(KBL, WKBL, NBA, WNBA, 유로리그, 중국농구, 호주농구), 배구(V리그, 네이션스리그), 아이스하키(NHL, KHL, SHL), 미식축구(NFL), 테니스 등 전 종목 실시간 스코어와 경기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통합 스포츠 스코어 서비스'이다.

 

스포츠 경기의 상황중계, 경기결과, 순위, 라인업 등 경기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스포츠애플리케이션으로서, MAU(월 이용자 수)는 약 110만명 수준이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스포라이브가 운영하는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사이넷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LIVE스코어'에 공급하여 서비스하기로 했다.

 

김홍민 스포라이브 대표는 “양사 간 서비스 확장과 더불어 사업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며, “스포라이브 게임이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서비스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포라이브의 승부예측 게임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제 스포츠 경기를 분석하여 결과를 예측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