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퀘어에닉스 '성검전설 Legend of Mana' HD 리마스터 버전 출시 예정

등록일 2021년02월18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1999년 발매된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HD 리마스터 버전을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Windows(Steam) 플랫폼을 통해 오는 6월 24일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성검전설 Legend of Mana'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파 딜의 세계를 모험하는 액션 RPG로, 그림책 같은 그래픽,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성검전설 시리즈의 테마인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이 작품에서는 아티팩트라고 불리는 공예품을 지도 위에 놓으면 마을이나 숲, 사람들이 나타나서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랜드 메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HD 리마스터 버전 특징

 

그래픽 고해상도화
배경 데이터, UI 일부분 재작업, HD 대응을 하여 더욱 아름답고 선명한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사운드
HD 리마스터판에서는 일부를 제외한 BGM들이 편곡되어 있어 설정에서 편곡 버전/ 오리지널 버전을 바꿀 수 있다.

 

인카운터 OFF 기능
에너미와의 인카운터를 OFF로 할 수 있다.

 

저장 기능(자동 저장/ 어디서든 저장 가능)
HD 리마스터판은 자동 저장 기능에 대응하고 있으며, 옵션 메뉴에서 일부의 맵을 제외하고 어디서든 저장할 수 있다.

 

링링 랜드
미니 게임 링링 랜드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