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Intragames 로그라이크 게임 '스커지브링어' 오는 12월 3일 발매

등록일 2020년11월24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Plug In Digital(Francis Ingrand, CEO)과 협력하여 극한의 미궁에 도전하는 클래식 로그라이크 '스커지브링어(ScourgeBringer)'를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12월 3일 정식 한국어화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커지브링어'는 자신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키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여정을 가로막은 고대 병기들을 쓰러트리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며 궁극적으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키라는 싸워나간다. 

 

다양한 종류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어진 상황이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키라를 성장시키는 한편, 각각의 특성이 반영된 적들의 공격 방식에 대응하여 회피하거나 받아 치는 등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적절히 활용하여야 한다. 제한된 체력을 유지하며 게임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관건이다. 

 

촘촘하게 짜인 픽셀아트와 아름다운 색감으로 표현된 세계, 직관적인 UI, 각각의 특성을 살린 적들의 공격 방식을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성취감을 선사하는 '스커지브링어'는 12월 3일 Nintendo Switch로 정식 한국어화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