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캐리비안 패스' 시즌5와 5티어 항해사 '벤자민 골드(빛)'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캐리비안 패스' 시즌5가 새롭게 시작된다. 골드 패스 구매 시 피 묻은 금화, 고급 항해사 초대권, 대장장이의 혼 등이 제공되며, 골드 패스 1개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안개 속의 고대 문어' 영지 스킨 영구가 지급된다. 골드 패스 2개 구매 시 구매 특전 상자와 '흉폭한 상어' 영지 네임 태그 영구를 추가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신규 5티어 항해사 '벤자민 골드(빛)'도 선보인다. 대인 공격에 특화된 항해사로 높은 대인 피해와 함께 일정 확률로 아군의 화약 적재량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 레벨 30에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전설 장비 '전설적인 전략가'가 업데이트됐다. 토투가 난투, 연맹 대난투, 심연의 동굴에 효과적인 버프를 포함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점령전에 특화된 해적 방어력, 해적 체력, 함석 화력 및 내구도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명품 장비 세트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5, 8, 10 레벨 이상 건물 업그레이드 시 건물 별 관련 가속을 지급하고, 연맹 축제 보상 개선을 통해 매 시즌마다 변경된 단계 별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대 해적의 길' 일일 미션 콘텐츠 개선을 통해 신규 유저 대상으로 5일 간 다양한 퀘스트가 진행되고 이에 따른 보상도 제공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